이른 아점을 먹고
오후 업무시작 전
잠시 카페에 들렸더니
별님이 방송을 하시네요
더운날씨 건강 하실까요
청곡부탁 드릴께요~~
정용화 ~~어느 멋진날
장민호~~하나만 하나만
성시경~~너의 모든순간
업무보면서 즐청할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시간 26.06.16 어서오세요 러브체인님~
오후업무 출발하신거지요~~?
주신곡 덕분에 잘듣습니다
음악과 함께 하는시간
행복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별님 덕분에 잘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비누꾸미사랑 작성시간 26.06.16 지는 하나도 모르는곡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비누꾸미사랑님이
음방에 오셨네요
한아름 반가움인거 아시죠~~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비누꾸미사랑님~~
담번엔 좋아하신곡
듣고싶으신곡 주심
함께 들어볼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