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러브체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5

이른 아점을 먹고 

오후 업무시작 전 

잠시 카페에 들렸더니

 

별님이 방송을 하시네요

더운날씨 건강 하실까요

 

청곡부탁 드릴께요~~

 

정용화 ~~어느 멋진날

장민호~~하나만 하나만

성시경~~너의 모든순간

 

업무보면서 즐청할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16 어서오세요 러브체인님~
    오후업무 출발하신거지요~~?
    주신곡 덕분에 잘듣습니다
    음악과 함께 하는시간
    행복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별님 덕분에 잘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비누꾸미사랑 | 작성시간 26.06.16 지는 하나도 모르는곡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비누꾸미사랑님이
    음방에 오셨네요

    한아름 반가움인거 아시죠~~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비누꾸미사랑님~~
    담번엔 좋아하신곡
    듣고싶으신곡 주심
    함께 들어볼께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