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감]]별음악데이트 마감해요 고맙습니다~

작성자CJ 별그리움|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2

6월 중순이 지나고 있네요.

오늘보다 더 더워질 날들이

많겠지만.

그래도 가을은 올테니까요.

잘 지내봐야겠습니다.

 

음악과 함께 말입니다

 

오늘의 별그대

 

일단불부터꺼님

CJ.미소낭자님

아름다운날에님

마에스타님

러브체인님

외부청곡

인짱님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내일 또 뵐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미소낭자 | 작성시간 26.06.16 주신곡들이 너무좋아서 일하기 시르다요
    감사해요 ㅎㅎ
    혹시 시간되믄 ..장미여관 퇴근하겠습니다 막곡 어뗘유?ㅎ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퇴근할까요~?
    후덥지근한 오후속으로
    퇴근합니다~~
    미소님 덕분에 잘들어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