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미소님

작성자아름다운 날에|작성시간26.06.16|조회수55 목록 댓글 9

music travel love and friends
Let It Be
(The Beatles)

The Alan Parsons Project
Eye in the Sky
Jerard Joling
When love calls out your name
Demi Lovato
Cool for the Summer

선곡으로 들려주세요 ㅎ

이쁜 미소낭자님
그동안 무탈하셨나요?ᆢㅎ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이 성큼 다가 왔습니다
머지않아 장마가
시작되고
후텁지근한 느낌이 체감되겠지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긍정마인드로
올 여름 건강하게 보냈으면 참 좋겠습니다

아래는
하늘과 구름사이에 춘천 케이블카와
카페에서 올려다보는 풍경입니다 ㅎ

언제나
떠나고 싶은 여행은..

사람 마음을 일상의 긴장모드에서
설레임으로 마주하는 ..
그리고
되돌아 보면 늘 아름다운 모습으로
남아서 추억을 회상하게 하는 ..
그리고
심쿵모드로 전환케 하는 묘한
마법같아요

울 딸아이는
오늘 오후 6시 임박해서
이번에 정부 숙박 할인찬스로
자연 휴양림 쪽으로 신청했다고 하네요 ㅎ

울 이쁜 미소낭자님은
휴가 계획은 어디로 정하셨나요?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름다운 날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반갑습니다 청산님
    요즘은
    문을 열고 나가면
    카페와
    맛집과
    분위기 근사한 곳이 넘 많은거 같아요 ㅎ

    이쁜 미소낭자님과
    더 행복한 밤 되세요 ^^
  • 작성자작 은 별 | 작성시간 26.06.16 맑은하늘이 마음마져 청정하네요 즐방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름다운 날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쾌청한 날씨 덕분입니다 ㅎ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그 리 움 | 작성시간 26.06.16 청곡쓰면서 들었던곡들이

    날에님 곡들이었나봐요
    잘들었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작성자마에스타 | 작성시간 26.06.16 오늘 거리를
    지나다 보니

    가로수에 급수차가
    물을 뿌리고 다니더라구요
    가물었나 봐요

    여름
    더운거 힘들어 하시는데

    건강하게 잘 나시기를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