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지?
고작
이틀 쉬고
낼 또다시 달려야 하는데
설레는 건 ㅋ
일 을
즐기는 스타일 인가?
나만 그런게 아니라
울 부장님은
오너인 나보다
더 하다는 거
ㅋㅋㅋ
벌써
여름의 한 가운데
서 있는거 같아요
미소님
건강하게 잘 지내는 거
아시죠?
윤도현....흰수염고래
DLEJ....그런 사람이 있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하하
복 받은 사람
인정합니다
기도해 주시는 분들이 참 많아서
행복 하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
자주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그 리 움 작성시간 26.06.16 마에스타 ㅎㅎ
청곡들으며
그런사람이있어
노래 ㆍ참좋다 했는데
낭자님덕분에 잘 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 리 움 DLEJ노래
다 좋더라구요 -
작성자류푸르메 작성시간 26.06.16 더운 여름, 현장에서
땀 흘리며 일하시는 분들의 모습이
너무나 수고스러워 보여
늘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시는 덕분에
행사가 완성된다는 점, 늘 잊지 않고 있답니다.
오늘도 이렇게 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마감글에
퇴근이 늦으셨다고
쓰신 것 같습니다
늘 긍정의 마인드
푸르메님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