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자님

작성자그 리 움|작성시간26.06.16|조회수35 목록 댓글 10


끝날쯤인데
이제사 음방 들어와요

늦었으니까

청곡부터 ㅎ

박서진 ㆍ첫눈에반해버린사람아

아직
목소리는 못 들었습니당

취사병 전설이되다
최종회 보느라고 드라마에 푹 빠졌다가 후다닥 들어왔어요 ㅎ

잘 지내셨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 리 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 리 움 참 ㆍ
    노을님 안부는 아직도 모르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마에스타 | 작성시간 26.06.16 그 리 움 톡으로..
    가끔 골프장 가는 것만 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그 리 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마에스타 ㅎㅎ
    사라계시는구나 합니다 ...
  • 작성자류푸르메 | 작성시간 26.06.16 박서진
    노래 청하셨네요.

    너무 멋진
    시간이 될것 같군요.ㅎㅎ

    늦은 인사로
    반가운 마음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 리 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뉴푸르메님
    오랜만에 인사해요
    음악으로 고운밤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