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쯤인데
이제사 음방 들어와요
늦었으니까
청곡부터 ㅎ
박서진 ㆍ첫눈에반해버린사람아
아직
목소리는 못 들었습니당
취사병 전설이되다
최종회 보느라고 드라마에 푹 빠졌다가 후다닥 들어왔어요 ㅎ
잘 지내셨죠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 리 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 리 움 참 ㆍ
노을님 안부는 아직도 모르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마에스타 작성시간 26.06.16 그 리 움 톡으로..
가끔 골프장 가는 것만 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그 리 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마에스타 ㅎㅎ
사라계시는구나 합니다 ... -
작성자류푸르메 작성시간 26.06.16 박서진
노래 청하셨네요.
너무 멋진
시간이 될것 같군요.ㅎㅎ
늦은 인사로
반가운 마음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 리 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뉴푸르메님
오랜만에 인사해요
음악으로 고운밤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