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청합니다

작성자선규|작성시간26.06.17|조회수38 목록 댓글 2

햇살이 가장 따뜻한 이 시간에

별그리움님 방가요!

마음도 잠시 쉬어가는 여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바쁜 하루 속에서도

조용히 스며드는 음악처럼

오후시간도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랩니다♡

 

나얼....바람기억

박효신..,.좋은사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17 어서오세요 선규님~~`
    잘 지내셨어요?무더운 여름날씨가
    시작입니다.더위 조심하시구요
    주신곡 준비합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선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별그리움님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드리고
    무더운 날씨지만 함께하니
    기분좋은 오후시간 입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또
    담주 화요일에 뵈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