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감]]별음악데이트 마감해요 고맙습니다~

작성자CJ 별그리움|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7

무더워지는 계절이

성큼성큼 허락도 없이

다가왔습니다

하긴 계절을 허락할순 없지요

늘 때되면 오고가니까요.

더위 조심 또 조심하시길요

다음시간에 또 뵐게요.

 

오늘의 별그대

 

작은별님

이든님

류푸르메님

선규님

외부청곡

인짱님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든 | 작성시간 26.06.17 장단...울지마시오

    힘드시면 pass

    고운 오훗길여^^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든님 울지마시길요ㅎㅎ 이곡은 담에 오심 전할께요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든 | 작성시간 26.06.17 CJ 별그리움 

    수고하셨구요
  • 작성자선규 | 작성시간 26.06.17 별그리움님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오훗길 되세여~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규님의 오훗길도
    행복하시길 빌께요~~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