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시작]]별음악데이트 그대라서 고맙습니다(최신가요)12:14

작성자CJ 별그리움|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4

햇살이 뜨겁게 

여름을 향하여 달구어지는

느낌인 오늘

그런날입니다.

시원하게 미숫가루 한그릇

먹고픈날

얼음갈아서 입안이 얼얼하도록

먹고픈 팥빙수맛도

그리워지는 계절이네요.

시원함 청량함이 있는

음악들이 뭐가 있을까요?

오늘은 그런음악들 들어봐야겠습니다

 

잠시후 12시에 뵐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미소낭자 | 작성시간 26.06.23 별님 잘들어요ㅎㅎ
    바람 시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서오세요 미소낭자님~~
    일주일 잘 보내셨지요?
    인천은 햇살만 쨍쨍 덥습니다
    바람 요기로도 좀 보내주세요 ㅎㅎ
  • 작성자가을낭만 | 작성시간 26.06.23 오랜만에
    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랜만에
    뵙습니다.
    반갑습니다 가을낭만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