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 방글요~^^

작성자CJ 미소낭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47 목록 댓글 4

바람이 살랑부는
점심 시간에 좋은 음악으로 함께해요

올 여름 날씨가 오늘만 같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ㅋㅋ

점심 든든히 먹고
커피한잔 손에들고
회사 공원에서 맞는 시원한 바람이
정말 기분 좋습니다..

청곡
악뮤 - 소문의 낙원
린&조째즈-바람이 분다
송소희 -Not a Drea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낭만 | 작성시간 26.06.23 여유로운 시간 이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미소낭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짧아요ㅠ
    몰청모드 합니다 ㅋ
  •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23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준다면
    이 더위도 조금은 견딜만할듯합니다
    바람부는곳...그늘진곳에서
    차한잔..아주 좋아요 흐르는 음악까지
    더해진 시간~~행복한 시간 되세요 미소낭자님~
  • 답댓글 작성자CJ 미소낭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잘듣고 힘내서 오후근무해용ㅎ
    몰청모드로도 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