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환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4

 

단아하시고 

예쁜 우리 별그리움 님의

예쁜 방송에 잠시 다녀갑니다.

 

덥지만 마음만은 시원하고

여유로이 즐방 되시길 바랍니다.

 

더위를 잊게 하는 새하얀 겨울 

눈풍경이 그려지는 곡으로 청해하면서

잠시 반가움으로 함께합니다  별님 ^^

 

박희수 그 어느 겨울 

제   인 ㅡㅡ  초   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23 new 함박눈 쌓인 벤취가 더워지는 요즘
    시원함을 줍니다.
    눈꽃 가득한 풍경을 바라보니
    이 더위가 조금은 주춤하는듯
    설경풍경사진 고마워요 친구님~~
    음악도 시원하게 들어볼까요..?
    그 해 겨울속으로 잠시 들어가보면서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아요 !~~~

    낮달 아래, 그해 겨울 속으로
    잠시 살짝쿵 동행해요 ~♡
  • 작성자가을낭만 | 작성시간 26.06.23 new 삶의 온도를 션하게 만들어 주시는 시간 입니다
    오훗길 향기스럽게 이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삶의 온도를 시원하게
    만들어 주시는 시간'이라는
    표현이 참 좋으네요.

    음악을 벗 삼아 더위도
    마음의 열기도 한결 식혀주는 것 같네요
    향기로운 오후, 웃음 가득 이어가시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