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감]]별음악데이트 마감해요 고맙습니다~

작성자CJ 별그리움|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4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 고맙습니다

더워지는 계절 더위 조심하시고

이어지는 오후시간 시원하게 보내시길요

내일 또 뵙겠습니다.

 

오늘의 별그대

 

작은별님

CJ.미소낭자님

가을낭만님

마에스타님

환희님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기분좋은 오후시간 이어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낭만 | 작성시간 26.06.23 덕분에 잘들었습니다
    오훗길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저도 올만에 뵙는 가을낭만님과
    함께여서 감사했지요.
    오훗길...조금은 덜 덥길 바래봅니다.
    또 뵈어요~`
  • 작성자환희 | 작성시간 26.06.23
    아리따운 울별님!

    오랜만에 반가운 마음 한가득
    품고 살포시 인사 놓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음악과 함께
    고운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CJ 미소낭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행복했어요 ~^^
    편한 오후 보내세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