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삶이란? - 세영 박 광 호 -

작성자향기꽃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56 목록 댓글 4

참삶이란?

 

                           - 세영 박 광 호 -

 

 

서산에 지는 해는

동산 마루에 구름 꽃을 피웠네,

하늘의 일과는 그렇게 아름다운데

우리네 삶의 일과는 어떠한가.

 

사람에 따라

시련과 고통의 하루

보람과 행복의 하루가 있겠으나

험난한 기후 변화 속에서도

 

봄에는 꽃을 피우고

가을엔 결실을 안겨 주듯

인류의 역사도 자연의 섭리 따라

그렇게 이뤄지더라

 

오늘에 감사하며

서로를 배려하고

최선을 다하며 산다는 것

그게 참삶이 아닐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스러위 | 작성시간 26.06.05 참삶고운 글 감사합니다
    기본을 잘 지키면 참삶이 되지요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공유하심 사랑입니다.
  • 작성자사랑스러위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