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나

작성자관암|작성시간26.06.08|조회수35 목록 댓글 2

그대와 나/김사랑

별은 밤하늘에 있어 빛나고
꽃은 땅위에 있어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곁에 있어 행복하고

나는 그대곁에 있어 행복

니다사랑하는 그대를 위해서라

난 시인이 되어 시를

 

쓰고난 화가가 되어 그대를

그리고난 가수가 되어 사랑을

노래하고 싶습니다사랑

 

하는 그대는  내곁에서

꾸는 별이였다가행복한 나무

였다가 곱디 고운 꽃

이였으면 합니다

gwanammusi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전어 | 작성시간 26.06.09 폭염이 예상됩니다.
    조심하셔유.
  • 답댓글 작성자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친구가 내 곁에 머무는 동안 내게 준 우정으로,
    내게 준 기쁨으로, 내게 준 즐거움으로,
    내게 준 든든한 마음으로 그냥 기뻐하면 됩니다.
    진정한 우정은 세월이 지날수록 더 아름다워집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 가까이 느껴져야 합니다.
    좋은 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