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면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4

꽃이 피는 날 / 호 쿠 마 꽃이 피는 날에는 창문을 열고 꽃향기를 맡고 싶습니다. 지금 그대가 오지 않는다 해도 그래도 좋습니다. 동산에 꽃이 피면 당신이 온다고 했으니 대문을 열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동구밖에 꽃이 흔들리면 당신이 가까에 있음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꽃이 피면 마음에 행복이 오고 두근거림으로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전어 | 작성시간 26.06.10 마른장마가 계속 되네유.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페퍼민트 | 작성시간 26.06.10 이쁜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