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입 다물라

작성자도일짱|작성시간26.06.13|조회수52 목록 댓글 4

 

 

 

   

 

 

 

 

 

그 입 다물라 / 해밀 조미하 
 
누군가가
자신을 함부로 말하거든
이렇게 되물어라  
 
나를 아는가?
어떻게 아는가?
얼마만큼 아는가?  
 
뭐라고 대답하는지 한번 들어 봐라
십중팔구는 얼굴 빨개지며 얼버무릴 것이다  
 
사람들은 나쁜 버릇이 있다  
 
알지도 못하면서
누군가에게 들은 얘기나
선입견으로 판단하여
사실 확인도 하지 않은 채
살을 붙여 떠든다  
 
그러지 말자
그 사람도 누군가의
소중한 사람이고 가족이고 친구다
그 사람도 상처받고 억울해하며
잠 못 잔다  
 
결국 부메랑 되어
되돌아온다는 걸 명심하자
삶이란 주는 만큼 받는다  
 
이럴 때 우린 이렇게 말한다


"그 입
다ᆞ물ᆞ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인성 | 작성시간 26.06.13 맞습니다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4 샬롬!! 한주 시작 안식일 편안 해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향기꽃사랑 | 작성시간 26.06.14 네 행복한 하루길 보내시며
    건강하세요
    수고 하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