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향기꽃사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59 목록 댓글 4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리 지키면서

해야 할 일 하면서

 

분수를 아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산골 소식을 전해 주면서

낮은 곳으로만 찾아온

순리 아는 물과 같이

 

흐르는 길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모습, 이고 싶다.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 할 길마다 하지 않고

 

섬기는 일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7 샬롬!!
    고은 하루 붉은 장미의 수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섬기는 일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스러위 | 작성시간 26.06.18 섬기는 일 하면서 사는 것이
    행복 아닐까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사랑스러위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