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유

작성자낭만시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21 목록 댓글 1

   사랑의 이유 / 정연복

 

꽃을 좋아하는 데

딱히 이유가 있을까

 

그냥

꽃이 좋은 거지.

 

너를 사랑하는 데

그 무슨 이유가 있을까

 

그냥 네가 좋고

또 사랑스러운 거지.

 

하늘에 구름이

무심히 흘러가듯이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내 맘 네게로 끌리는 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06 샬롬!! 현충일 호국영령님에게!!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