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같이 걸을까 작성자쉐도우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7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소지음 | 작성시간 26.06.16 ㅎㅎ피곤하면 잠깐 쉬어가갈길은 아직 머니까물이라도 한 잔 마실까우린 이미 먼길을 걸어온 사람이니까..크 ~~멋진 곡이네요역시 이적이에요감사 ~~🌼🎧쉐도우영님방가방가 🌸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반가운 나의 뇌리에 생생하게 각인되어 있는 소중한 플토러버 미소지음님 ❤️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미소지음 | 작성시간 26.06.16 쉐도우영. ㅋㅋㅋ 이미지 확대 작성자미소지음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멋진 그대 미소지음님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