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같이 걸을까

작성자쉐도우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7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지음 | 작성시간 26.06.16 ㅎㅎ
    피곤하면 잠깐 쉬어가
    갈길은 아직 머니까
    물이라도 한 잔 마실까
    우린 이미 먼길을
    걸어온 사람이니까..

    크 ~~
    멋진 곡이네요
    역시 이적이에요
    감사 ~~🌼🎧


    쉐도우영님
    방가방가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반가운 나의 뇌리에 생생하게 각인되어 있는 소중한 플토러버 미소지음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소지음 | 작성시간 26.06.16 쉐도우영.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소지음 | 작성시간 26.06.16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멋진 그대 미소지음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