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작성자시와별하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18 목록 댓글 2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꽃사랑 | 작성시간 26.06.13 좋은 하루 건강하시며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와별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넘 탱큐입니당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