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낭송] 사랑에도 노을이 진다 (시:박만엽//듀엣낭송:박종미&손효성)

작성자시와별하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2
 [듀엣낭송] 사랑에도 노을이 진다 (시:박만엽//듀엣낭송:박종미&손효성) #사랑시 #감동시 #좋은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꽃사랑 | 작성시간 26.06.22 그래요 사랑에도 노을은 지겠지요
    자연의 철칙은 그렇게
    흘러갑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와별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 행복하세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