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엇하는 순간에 시간에 머물고
제넘어서 가버린 하루를 아쉬워
오늘부터 시작을 다짐해 그렇지
늘버지게 늘여서 늘어진 하루만
그러다가 또만난 오늘은 바쁘다
리얼리티 한걸음 진정성 느낄래
고운시간 아낌은 소중한 기억을
내머릿속 저장고 꺼내어 볼때가
일기장속 추억들 만족한 삶이지
그런 하루하루 차곡차곡...^^,
여물고 익어가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시간 26.06.06 자연의 아름다움이 있지요.
어릴적 뽕나무 오디는 참 달고 맛있어
입안이 보라빛으로 변하여 친구끼리 웃곤 하였는데
그 맛이 그립군요,
-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시간 26.06.11 삶에 글을
진솔하게 쓰셧네요~~
어제 그리고 오늘 내일
어~~어제의 다짐은 오늘 또 깜박하고 말았데
제~~제일 걱정된건 기억이 점점 사라진다는거
그~~그림자처럼 선명했던 기억도 희미해져
리~~리아카의 추억은 아직도 생생한데~~
고 ~~고마운 인연은 잠시 나를 힘들게 하네
오~~오늘 이순간 다시 다짐한 하루는
늘~~늘 반복되는 삶에서 달라지니 않네
내~~내일은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야지
일~~일을 할때가 제일 행복한 나에 작은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