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나

작성자새삥|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3



그리움이 살포시 내려와서 나에게
대기타기 강요해 출발점은 다르지
와우하고 놀랠뻔 가버린건 야속함
나머지는 기다림 그리고서 잠시만


함께 걷는 건...ㅎ
설렘과 땀범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꽃사랑 | 작성시간 26.06.15 그래요 기다림이란 행복한
    시간일 수도 있어요. 그리고 만남의 환희도
    인생도 기다림이 연속이거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러브체인 | 작성시간 26.06.16 그대와 나

    멋진 행시 잘 보고 갑니다

    (생활글로 전환)

    그제나 오늘이나 변함없는 날들
    대전에 사신 시누이 멀어진지 오래
    와글와글 한곳에 모인 시댁 가족은
    나머지 인생 화목해 질수 있을까?


    시부모님 두분 돌아가시고 나니
    작은 재산을 똑 같이 나눠 갖자고해서
    10명 똑 같이 나누고 나니
    부모님이 안계시니
    자식들이 멀어져 가네요~~
  • 작성자일단 불부터 꺼 | 작성시간 26.06.17
    그리움 그계절은
    대관절 언제인가
    와놓고 스쳐가는
    나른한 여름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