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이 살포시 내려와서 나에게
대기타기 강요해 출발점은 다르지
와우하고 놀랠뻔 가버린건 야속함
나머지는 기다림 그리고서 잠시만
함께 걷는 건...ㅎ
설렘과 땀범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시간 26.06.15 그래요 기다림이란 행복한
시간일 수도 있어요. 그리고 만남의 환희도
인생도 기다림이 연속이거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시간 26.06.16 그대와 나
멋진 행시 잘 보고 갑니다
(생활글로 전환)
그제나 오늘이나 변함없는 날들
대전에 사신 시누이 멀어진지 오래
와글와글 한곳에 모인 시댁 가족은
나머지 인생 화목해 질수 있을까?
시부모님 두분 돌아가시고 나니
작은 재산을 똑 같이 나눠 갖자고해서
10명 똑 같이 나누고 나니
부모님이 안계시니
자식들이 멀어져 가네요~~
-
작성자일단 불부터 꺼 작성시간 26.06.17
그리움 그계절은
대관절 언제인가
와놓고 스쳐가는
나른한 여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