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김치배달

작성자러브체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2

사랑에 김치배달

 

사~~사랑도 넘치면 부담이 되네여~~

랑~~랑도 집에서 저녁식사 한끼 먹고

에~~에그 달걀과 단백질로 아침을 해결하고

김~~김치는 1주일에 한번 먹은 식단

치~~치료중인 치야 때문에 간단한 식단

배~~배달해와도 사무실 냉장고 넣은곳 없네

달~~달마다 해오는 반찬  어떻게 거절할 방법 찾지 못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꽃사랑 | 작성시간 26.06.16 우리는 김치는 항상 상 위에 있어요
    배달 음식은 서울 출가한 여식이 맛집으로
    아들은 가끔 야식 보내주고
    세상 참 편해요.
    늘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삥 | 작성시간 26.06.19
    나눔은 또 다른 나눔이
    되길요..ㅎ
    그치만 받기만 할 수 없어
    부담이 되기도 하죠..ㅎ
    감사함과 부담의 절반에서
    해 오시던 양의 절반만
    부탁하시면 어떨까요??
    섭섭하시지 않게요..^^,
    오늘 행복한 날 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