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창의 비

작성자일단 불부터 꺼|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4

 

 

유불리 다떠나서 너랑은 행복했어

리렇게 서로간에 그리움 표하는건

창피도 증오심도 없다는 증거겠지

의당히 한번쯤은 봐야만 하겠기에

비오는 오후쯤에 거기서 기다릴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꽃사랑 | 작성시간 26.06.17 네 행복한 오늘 보내시며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일단 불부터 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향기꽃사랑님도
    행복한 꿈 꾸세요
  • 작성자새삥 | 작성시간 26.06.19
    꼬옥~
    만나면..안아주세요...^^,
    요즘은 그럼 안되나???
    낭만이 없어..안아줘도
    되겠습니까?? 라고
    물어봐야 하는 시대라죠?
    만나시면 행복한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일단 불부터 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꼬오옥 안아줄께요
    글자 맞춰 쓴 행시라서
    대상이 있을지는 모르지만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