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불리 다떠나서 너랑은 행복했어
리렇게 서로간에 그리움 표하는건
창피도 증오심도 없다는 증거겠지
의당히 한번쯤은 봐야만 하겠기에
비오는 오후쯤에 거기서 기다릴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시간 26.06.17 네 행복한 오늘 보내시며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일단 불부터 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향기꽃사랑님도
행복한 꿈 꾸세요 -
작성자새삥 작성시간 26.06.19
꼬옥~
만나면..안아주세요...^^,
요즘은 그럼 안되나???
낭만이 없어..안아줘도
되겠습니까?? 라고
물어봐야 하는 시대라죠?
만나시면 행복한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일단 불부터 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
꼬오옥 안아줄께요
글자 맞춰 쓴 행시라서
대상이 있을지는 모르지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