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보내준 목소리 박화요비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당!
저는 어릴 때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로 박화요비님을 처음 접했습니다! 당시 게임을 하면서 음악을 들었는데, 당신과의 키스를 노래가 나올때는 노래에 더 집중을 했었습니다! 조금 더 커서 힙합에 빠져있을 때에는 가요나 발라드는 안듣고 오로지 힙합만 들었습니다. 그런데, 간혹 박화요비님의 피쳐링이 들어간 곡들이 너무 좋더군요. 그 뒤로는 정말 힘들때, 잘 안풀릴 때, 우울할 때 박화요비님의 노래를 싹 mp3에 넣고 듣곤하였습니다. 그렇게 힘들때마다 박화요비님의 노래를 들으며 버텼고, 위로가 많이 되었습니다. 늦깍이 팬이지만 현재도 박화요비님의 노래를 듣고 살고있습니다! 목소리를 저를 위로해주셔서 박화요비님은 저에게 너무나도 감사한 분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