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솜씨자랑

6월 첫째주~ 아미님의 그리움만 쌓이네

작성자청풍|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하루 | 작성시간 26.06.05 아미언니 그리움만쌓이네 잘들어써요~ 개인적으로 제가좋아하는곡인데 옛추억이 되살아나네요~~^^ 짝짝짝
  • 작성자청경우주(양평 .미사) | 작성시간 26.06.06 콘티발표 솔로발표인데도 자신감이 ~~
    아주 잘했어요 ~~~짝짝짝 ~~~
  • 작성자하이디 | 작성시간 26.06.06 허스키한 목소리와 잘 어울려요~~
    감성만땅 아미님임다~~^^
  • 작성자왕눈이 | 작성시간 26.06.08 아미언냐 애절한 목소리로 감정 듬뿍 넣으시고 넘 잘했어요~~^^
    점점 성장하는 모습 아름다우십니당~
    다음 노래도 기대되네요ㅎㅎ
  • 작성자아미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해요....여러분들 덕분이에요..
    따틋하게 선배분들이 이끌어주신. 결과인듯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