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하루 작성시간 26.06.05 아미언니 그리움만쌓이네 잘들어써요~ 개인적으로 제가좋아하는곡인데 옛추억이 되살아나네요~~^^ 짝짝짝
-
작성자청경우주(양평 .미사) 작성시간 26.06.06 콘티발표 솔로발표인데도 자신감이 ~~
아주 잘했어요 ~~~짝짝짝 ~~~ -
작성자하이디 작성시간 26.06.06 허스키한 목소리와 잘 어울려요~~
감성만땅 아미님임다~~^^ -
작성자왕눈이 작성시간 26.06.08 아미언냐 애절한 목소리로 감정 듬뿍 넣으시고 넘 잘했어요~~^^
점점 성장하는 모습 아름다우십니당~
다음 노래도 기대되네요ㅎㅎ -
작성자아미 작성시간 26.06.08 감사해요....여러분들 덕분이에요..
따틋하게 선배분들이 이끌어주신. 결과인듯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