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주~ 하이디님의 그리운 사람끼리 작성자청풍|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하루 | 작성시간 26.06.16 음악에 늘 진심이신 울 하이디 언냐~^^기다리는마음 넘감미롭고 목소리와 찰떡임다 선곡도 참 잘하시네요^ 군더덕이 없는 맑은 고운 목소리 부러버요~~^^♡♡ 작성자오늘하루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왕눈이 | 작성시간 26.06.16 음악신동~음악천재~하이디언냐~^^선곡 선택하는것마다 훌륭히 소화를 시키시니 베리굿!!~입니당ㅎㅎ이젠 여유까지 있으니 감정을 끌어올리시네요~~깜놀랬어요~^^이쁜언냐 짱짱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