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스쿨입니다.
7월 3일 (금) 오전 9시에 개강하는 문제풀이반 강의를 안내 드립니다.
* 인강의 경우 금요일 오전 9시 자료 업로드 / 토요일 16시 강의 업로드 예정
매주 금요일 진행되는 강의로 총 10주차 진행 예정입니다.
7-9월 문제 풀이반 커리큘럼 수강생을 대상으로 아래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1. 심화스터디반 (심스반) - 7월 3일 (금) 개강일 선발고사 실시 - 7월 13일 (월)부터 시작 | 2. 합격으로 가는 지니로드 - 7월 6일 (월) 오전 10시 선착순 신청 ★ 조기 마감 유의 ★ - 7월 12일 (일)부터 시작 | 3. 역동특강 - 7월 5일 (일) 역학 특강 - 8월 2일 (일) 인지행동치료 특강 |
강의 내용 및 세부 안내는 아래 계획서 및 영상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합격만들기...♡♥ 작성시간 26.06.25 네...........샘.........!!
첨삭은 모범답안 선정 후 공개첨삭 형태로 진행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합격만들기...♡♥ 작성시간 26.06.25 네............샘.........!!
7/3(금) 노량진 G스쿨 3관 센터빌딩 6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1호선 노량진역 1번출구, 9호선 노량진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아래 약도로 오시면 됩니다......!!
(1층에 하나은행이 있는 빌딩이에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