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오타 문의 작성자루루시루|작성시간26.06.14|조회수1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론서 4권 p.151에 신생아후기사망률이 생후28일~1년미만에 사망한수라고되어있는데 영아후기사망률인것같은데 오타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합격만들기...♡♥ | 작성시간 26.06.14 네........샘.....!!오타문의도 운영진이 보고 취합가능하도록 해당과목 Q&A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