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4-11커리 인강생입니다 회독표관련질의

작성자보건교사파이팅|작성시간26.06.19|조회수15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4-11커리인강생인데 회독표가 마지막날강의에 올라온다고 본것같은데 다음주 홈페이지 강의자료에서 확인해볼수잇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_임수진입니다_◇ | 작성시간 26.06.20 네, 다음 주 강의자료와 함께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문풀반 전 과정 회독표는 문풀반 개강일인 7월 3일에 제공해드리며, 종강일에는 문풀반 개강 전까지 회독해 오셔야 할 범위만 먼저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작성자밍키밍키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