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강생입니다.
1. 7월 문풀반 전공a,b 문제지 업로드는 직강 시작 시간인 매주 금요일 오전 9시에 전공a,b형 둘다 올라오나요?
스터디원이랑 직강처럼 시간 맞춰서 프린트해서 풀고싶어서 여쭤봅니다.
2. 답안지가 b형까지 풀고난 이후 바로 업로드되는지 여쭤봅니다.
3. 7월 문풀반 강의는 이전 커리에 비해 양이 적어졌으니,
하루에 모든 강의가 다 업로드되는지, 기존처럼 이틀 걸쳐 나누어서 업로드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