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교재 관련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얌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합격만들기...♡♥ 작성시간26.06.21 네..........샘.........!!
    말씀하시는 기출모음 부분은 이론서에서 복습노트로 옮겨졌습니다...............!!
    기출분석 교재의 형식은 기존과 동일하나, 권수가 기존 2권에서 3권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작성자 밍키밍키 작성시간26.06.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