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화이팅

작성자푸른툭눈|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2

기본이론반 완강하고 우선 더 외우고 수강신청하려는데 갈등이 많이 생기네요 ;;;

밴드, 카페 등업도 어렵게 느껴지고 ;;; 그래도 붙을때까지 해보렵니다. 모두모두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합격만들기...♡♥ | 작성시간 26.06.23 네...........샘.......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밍키밍키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