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작성자푸른툭눈|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본이론반 완강하고 우선 더 외우고 수강신청하려는데 갈등이 많이 생기네요 ;;;밴드, 카페 등업도 어렵게 느껴지고 ;;; 그래도 붙을때까지 해보렵니다. 모두모두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합격만들기...♡♥ | 작성시간 26.06.23 네...........샘.......화이팅입니다......!! 작성자밍키밍키 | 작성시간 26.06.23 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