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간호 -전환장애 작성자푸른툭눈|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교수님 안녕하세요정신간호 파트 전환장애를 DSM5 이후 기능성 신경학적 장애로 써야 한다 들었는데 이게 맞는건지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믕진임용 | 작성시간 26.06.24 상관없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