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정신간호 -전환장애

작성자푸른툭눈|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1

교수님 안녕하세요

정신간호 파트 전환장애를 DSM5 이후 기능성 신경학적 장애로 써야 한다 들었는데 이게 맞는건지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믕진임용 | 작성시간 26.06.24 상관없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