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분석반 6/17 강의 작성자Grace|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기출분석반 6/17 강의 진행에 관해 문의드립니다.해당일 강의에서 성접촉성질환과 피임 부분은 다루지 않은 것이 맞나요..?맞다면, 이번주 수업에서 진행되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7 조교_A |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 선생님 ~~해당 내용은 6/10 일자 강의에서 다루어졌습니다! 작성자Gra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 핵심반에서랑 진도가 좀 차이가 있었던거군요~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