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반기부터 직강 수강 예정인 N수생입니다.
다음주부터 정해진 분량 회독 후 내용 인출 짝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진행방향은 함께 이야기하면서 정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스터디 하실 의향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하반기부터 직강 수강 예정인 N수생입니다.
다음주부터 정해진 분량 회독 후 내용 인출 짝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진행방향은 함께 이야기하면서 정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스터디 하실 의향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