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메일 보냈습니다! 작성자이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밤에 상담메일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합격만들기...♡♥ | 작성시간 26.06.21 네........샘.....!!교수님께 전달해 드릴께요.....!!교수님께서 강의/강의준비 등 시간 이외에메일상담 피드백을 드리기 때문에 1주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