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사진

세월따라 인생은 덧없이 흐른다

작성자순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0

 

 

 

 

세월따라 인생은 덧없이 흐른다

 



세월 따라 흘러가는 게
우리네 인생이다.
이게 뭐냐고 이렇게 밖에
살 수 없는 것이냐고
우리도 가끔은 삶의 막다른
골목에 다다라서 그렇게
외친 적이 누구나 있다.

우리 계획대로 되어 지지않는
인생 내일 일을 보장

받을 수 없고 밤을새워 고민
한다고해서 나아질 것이 없는
게 우리네 인생이다.
운명은
각자가 마땅히 받아야 하는
자기의 몫이다.




운명의 신은 어떤이 에게는

후하게 한 몫을 주고
어떤 이
에게는 박한 몫을 줄 수도 있다.
내 몫이 남의 몫보다 적다고
또는 나쁘다고 불평을 할 수도 있다.

각자가 받아야 하는 운명의 몫이
공평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인간으로서 어떻게
도리가 없는 것이다.
우리는
자기의 몫을 순수히 받을 수 밖에 없다.
자기의 몫을 살펴
보고
좋은 것이 있으면 고맙게

생각하는 것이 인생의
여로이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일은

자기의 삶을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세상에서 단 한 번뿐인

자신의 삶을 받았기 때문이다.
내 책임과 내 계획 하에 내가
살아 갈 수밖에 없는
삶이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자기의 삶을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삶이 그대에게 좋든

싫든 간에 내가 가야 할 길이라며
우리는 이제 당당히
걸어가야 한다.




~세월 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