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8월을 달려가지만 이제서야 소식을 보내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목사님, 성도님 그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특히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일터마다 은혜 넘치시길 기도드립니다.
이제 여름행사에 다들 헌신하시며 마지막 여름을 잘 지내실줄 믿습니다.
이곳 양지교회는 기도와 후원해 주신 덕분에 항상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금번보고서는
지난번 예배당 리모델링1차 공사 이후에 교인들이 도시와 천국으로 이사가므로 본당으로 사용 못했던 그 곳을 활용하려고 2차 공사하면서 소모임실(8평)과 4개 숙소를 만들었습니다. 그 중에서 2개는 숙박시설이 되도록 준비했습니다.
그 방의 창문마다 목재로 안전망하고 바닥보일러 깔고 천장과 벽은 순황토로 칠하고 밑바닥 벽은 숨쉬는 루바로 마감하였습니다.
이렇게 연결된 4개의 방- 그 지붕을 튼튼히 한 다음 공간을 만들어서 십수년 동안 모아온 옛날생활, 농기구(쟁기, 탈곡기등 100종)를 전시하였습니다.
이런 볼거리의 목적은 교회문턱을 낮추어서 주민들을 전도하기 위함입니다.
농촌인구는 처음보다 절반이라 힘든 환경입니다만 한영혼이라도 더 천국백성으로 전도하려고 기쁨목회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농촌실정에 맞춘 시청각설교와 전도방법으로 모아둔 200여종이 다 전시될 공간이 마련되면 골동품이름과 사용법 및 사용연도와 성경관련도 적으려합니다.
이미 골동품전시관 이름을 하나님께 응답 받았습니다. “옛날소풍”
이제 공사가 마무리단계입니다. 지난주일 밤에 수련회도착 직전에 장판 깔았습니다. 이제 행사 끝나자마자 펜 들면서 그동안 두문불출로 소식늦은점 너무 죄송합니다. 널리 용서해 주십시오.
저는 여전히 옛날휴대폰에 문자 배울시간 없었습니다.
항상 그 목표 때문에 기도하고 또 재료환경 만들어지면 건축일 뚝딱하고 아니되면 또 만들려고 바깥공사 품삯으로 재료구입으로 일해왔지만 가장 큰 도움은 역시 아버지마음 담긴 단비같은 후원입니다. 단비속에 담긴 기도와 땀방울들이 보여질때마다 저는 오병이어에 쓰임받도록 뒷일꾼 안 쓰고 그 돈으로 건축재료 구입하면서 대부분 혼자 일했습니다. 조금씩 건축이 완성되어가는 즐거움은 피곤을 이기게 했습니다.
교회와 목사님 성도님의 그 마음을 주님앞에 보고드리려고 나아가면 눈물부터 납니다.
이렇게 심령가난의 복을 만들어주신 목사님 성도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저는 농촌목회 개척부터 현재까지 한마디로 설명한다면 이것으로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농촌은 못자리하다가 볼일 다본다.
또 깨어진 장독인줄 알면서도 물을 붓고 있는 바보목사다. 양지교회 그 동안의 24년을 요약보고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콩나물 시루에 물붓자 사라지지만 콩나물이 살아있듯이 양지교회에 이렇게 물 부어주신 그 은혜마다 하나님께 감사찬송올립니다.
교회현황
* 주일학교는 현재 못하고 있습니다만 2015년에는 시작하려고 합니다.
* 거동이 불편하신 노약자 성도님 위하여 찾아가는 예배(가정제단) 하고 있습니다.
* 주일낮 예배참석과 가정제단 합치면 20~30명이며 헌금은 월합계 40~50만원됩니다.
* 8월10일부터 다시 주보발행을 시작하였습니다.
기도제목
* 농촌일손 부족과 집안핍박 또 연로하여 주일성수 못하시는 교인들 위하여
* 옛날물품들을 통한 말씀설교 시청각전도와 영화상영 글공부 섬길 봉사자 위하여
* 8월17(주일)오후~18일까지 하늘밭착한모임(정모)과 하늘부흥사회총회 위하여
* 10월 중에 예배당리모델링 감사예배 위하여
* 10월 11일(토) 에스더선교회 이미용침술봉사 위하여
* 70명 예배출석 그 목표가 이루어지고 헌당예배 그 날 위하여
맺음
올해에도 개인 가족 교회기관에서 많이 다녀가셨고 또 예정되어 있습니다.
수련장소와 기도처소로 널리 쓰임받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존경하고 사랑하는 목사님과 성도님의 기도후원의 힘이 가장 큰 버팀목입니다. 항상 기억하시고 기도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제는 자주 소식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늘 은혜충만속에 건강 평안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추신)
* 사용하지 않는 옛날것 혹시 있으시면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착불로)
* 그 동안 재정보냄에 궁금하신줄 믿습니다. 항상 아래통장에서 잘 수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배시간에 봉헌하고 교회재정으로 지출하고 있습니다
2014. 8.합천) 양지교회 김대원 목사올림 010-8512-1626
추신) 자매교회와 기도해주심에 고마운 마음으로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