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참석이 저조했지만 성규와 둘이서 빠르게
돌고 왔습니다, 여름라이딩은 일찍출발해서도는게
답인것 같네요,다음라이딩은 6시출발하는게 정답
10월25일 홍천그란폰드 접수 했습니다
접수한 회원은 마블과 연성규와 박준동 앞으로
라이딩의 동기부여가 되어서 열심히 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깍두기(김일권) 작성시간 26.06.21 new
멋지고 부럽기만 합니다
이젠 체력이 안돼요
더운날씨에 수고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박준동]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얼굴함 보여주세요 -
작성자연태공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태산(전태광)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엄청 부럽습니다.
.저는 근무했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