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 자신이 즐거운 삶을 사는 방법

작성자신동성|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동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人生을 다 그렇게 사나봐

    청해 이 범동

    잠시 숴어 갈 인생
    묶어둔다고 그냥 있겠소
    가는세월 붙잡는다고 아니 가겠소

    삶도 내 것이라 하지말고
    훤한 대낮이 있으면
    까만 밤하늘도 있지 않는가
    낮과 밤이 바뀐다고 뭐 다른게 있소

    오늘이 있어 감사하고
    내일이 있어 희망을 바라보며
    시작이 있어 새로움을 찾울수 있는 것

    욕심도 다 부질없는 것이요
    삶에 억눌려 허리한번 못 펴고
    아등바등 사는 것이 인생이라, 마냥
    연기하듯 늘 그렇게 세상을 사나 봐

    날마다 기쁜 표정 짖는다고
    모든게 다 기쁜 것도 아니라 그냥
    바람처럼 구름처럼 흐르고 불다 보면
    멈추기도 하듯 그렇게 사는게 人生이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