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동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人生을 다 그렇게 사나봐
청해 이 범동
잠시 숴어 갈 인생
묶어둔다고 그냥 있겠소
가는세월 붙잡는다고 아니 가겠소
삶도 내 것이라 하지말고
훤한 대낮이 있으면
까만 밤하늘도 있지 않는가
낮과 밤이 바뀐다고 뭐 다른게 있소
오늘이 있어 감사하고
내일이 있어 희망을 바라보며
시작이 있어 새로움을 찾울수 있는 것
욕심도 다 부질없는 것이요
삶에 억눌려 허리한번 못 펴고
아등바등 사는 것이 인생이라, 마냥
연기하듯 늘 그렇게 세상을 사나 봐
날마다 기쁜 표정 짖는다고
모든게 다 기쁜 것도 아니라 그냥
바람처럼 구름처럼 흐르고 불다 보면
멈추기도 하듯 그렇게 사는게 人生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