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인생은 답이 없다

작성자신동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5 목록 댓글 1

인생은 답이 없다 
 
무정한 세월
덩달아 바쁜 시간의 여정
강물의 흐름이
질곡의 역사를 보여주듯
 
비바람 몰아쳐도
고난과 시련이 덮쳐도
올것은 오고 갈 것은 간다는
흐름의 법칙에 진리
  

좀 쓰리면 어떠하리
좀 성가시면 어떠하리
어차피 삶은
만족이 없으리라
 
아침에 해가 돋아
희망의 신호를 무능하게도
알아채지 못하고
내 속에 나를 가두고
 
답이 없는 숙제만 짊어진
고루한 인생
인생의 답이 어디 있으랴
결국 내안에 있음을....

 

-------이 미 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동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커피 한 잔의 행복☕


    마음을 주고 받고
    하루의 안부를 물으며
    그 어쩌면 하루의 일상이
    되어버린 익숙함으로의 시간들

    그 속에서 울고 웃으며
    위로해 주고 위로 받으며
    그렇게 하루를 시작하고
    또 그렇게 하루를 보냅니다

    살아있다는 것에
    가슴 따스한 행복을 느끼고
    이렇듯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좋은 친구가 있다는 것에
    더한 기쁨이고 행복이기에

    우리가 살아가는 삶의 여정에서
    언제나 서로 보듬고 살아갈
    귀한 인연이고 운명인지도

    아쉬움과 안타까움으로
    가끔은 한숨짓게 할지라도
    함께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위로가 되고 위안이 되는

    이렇듯 마음을 나눌 수 있고
    대화가 통하는 좋은 친구가 있어
    이 삶의 여정길이 더 이상
    외롭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커피 한 잔 마주하고서
    오늘도 내 고운 행복을 봅니다

    - 하이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