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여자들의 나이와 과일

작성자신동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여자들의 나이와 과일
.
△10대 : 호두
까기도 힘들고....까도 먹을 것이 별로니까

△20대 : 밤
날밤으로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맛있고
뭘로 해 먹어도 다 맛있으니까

△30대 : 수박
칼만 갖다 대면 쩍∼하고 벌어지니까

△40대 : 석류
먹을 것도 없는 것이 냄새만 솔솔 풍기면서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벌어지니까

△50대 : 홍시
빨리 따먹지 않으면 떨어져 썩고 마니까

△60대 : 토마토
과일도 아닌 것이 과일인 척 하잖아....

△70대 : 곶감
물도 없는 것이 분만
뽀얗게 바르고 앉아 있어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