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나이와 과일 . △10대 : 호두 까기도 힘들고....까도 먹을 것이 별로니까 △20대 : 밤 날밤으로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맛있고 뭘로 해 먹어도 다 맛있으니까 △30대 : 수박 칼만 갖다 대면 쩍∼하고 벌어지니까 △40대 : 석류 먹을 것도 없는 것이 냄새만 솔솔 풍기면서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벌어지니까 △50대 : 홍시 빨리 따먹지 않으면 떨어져 썩고 마니까 △60대 : 토마토 과일도 아닌 것이 과일인 척 하잖아.... △70대 : 곶감 물도 없는 것이 분만 뽀얗게 바르고 앉아 있어서....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