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작성자신동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1

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모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내 마음 도려낼 것도,
애쓸 필요도 없다.

몇 사람은 흘려보내고
또 몇 사람은 주워 담으며
그렇게 사는 것이 인생이다.

 

곳곳에 숨어있는 인간 괴물은
씩씩하게 무시해 주고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에게
그 사랑을 돌려주며 사는것만도
충분히 바쁜 인생이다.

오늘도 나는
귀찮은 사람, 야비한 사람,
교활한 사람들과 마주할지
모른다.

그러니 더 힘을 내자.....

 

모셔온 글 中에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동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한잔의 커피가 그리운날에

    향이 좋은 차 한잔을 마시며
    닫혀 있던 가슴을 열고
    감춰온 말을 하고 싶은 사람이
    꼭 한 사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외로웠던 기억을 말하면
    내가 곁에 있을께 하는 사람
    이별을 말하면
    이슬 고인 눈으로 보아 주는 사람

    희망을 말하면
    꿈에 젖어 행복해 하는 사람
    험한 세상에 구비마다 지쳐가는 삶이지만
    차 한 잔의 여유 속에
    서러움을 나누어 마실수 있는
    마음을 알아 주는 단 한 사람

    굳이 인연의 줄을 당겨 묶지 않아도
    관계의 틀을 짜 넣지 않아도
    찻잔이 식어갈 무렵
    따스한 인생을 말 해주는 사람이면
    참 행복 하겠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