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모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내 마음 도려낼 것도,
애쓸 필요도 없다.
몇 사람은 흘려보내고
또 몇 사람은 주워 담으며
그렇게 사는 것이 인생이다.
곳곳에 숨어있는 인간 괴물은
씩씩하게 무시해 주고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에게
그 사랑을 돌려주며 사는것만도
충분히 바쁜 인생이다.
오늘도 나는
귀찮은 사람, 야비한 사람,
교활한 사람들과 마주할지
모른다.
그러니 더 힘을 내자.....
모셔온 글 中에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동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한잔의 커피가 그리운날에
향이 좋은 차 한잔을 마시며
닫혀 있던 가슴을 열고
감춰온 말을 하고 싶은 사람이
꼭 한 사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외로웠던 기억을 말하면
내가 곁에 있을께 하는 사람
이별을 말하면
이슬 고인 눈으로 보아 주는 사람
희망을 말하면
꿈에 젖어 행복해 하는 사람
험한 세상에 구비마다 지쳐가는 삶이지만
차 한 잔의 여유 속에
서러움을 나누어 마실수 있는
마음을 알아 주는 단 한 사람
굳이 인연의 줄을 당겨 묶지 않아도
관계의 틀을 짜 넣지 않아도
찻잔이 식어갈 무렵
따스한 인생을 말 해주는 사람이면
참 행복 하겠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