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조선시대 세금, 쌀로 내고, 물건으로 내고, 몸으로도 냈다 작성자신동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