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행복한 인생길

작성자신동성|작성시간26.06.14|조회수4 목록 댓글 1

우리가
인생이란 길을
걸어 가다 보면

가시밭길도 있고
꽃길도 있지요

가시밭길이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가면

꽃길이
안부럽게 되지요

꽃길이라도
미워하는 이와
같이 가면

가시밭길 만큼이나
힘이 든답니다

사랑을 가득 품고
사랑의 눈으로
세상을 보면서

인생의 모든길을
꽃길로 만들고 싶네요

우리가 손잡고
걸어가는 이 길이

나비들이 춤추고
벌들이 즐겁게

꿀을 모으는
꽃길이 되게요

행복한
인생길이 되게요^^

금요일 아침 좋은글 中에서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동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사랑을 가르쳐준 사람 / 신광진



    고향을 떠나 도시로 가던 날 장독대 위에서
    떠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넋이 나간 듯 너무나 슬퍼서
    하늘이 무너진 것처럼 고함을 지르며 울고 싶었지
    다시 볼 수 없다는 생각에 앞이 보이지 않았다

    만나면 이유 없이 투덜대며 싸웠던 어린 시절
    처음으로 느껴보는 마음은 글 속에서 너를 그렸지
    일 년이 지나가도 사랑의 감정을 배우지 않아 몰랐었다

    곁에 가까이 다가서도 활짝 열어주지 않았는데
    그 많은 날을 곁에서 마음은 서성거렸는지
    바로 걷지 못하고 흔들릴 때 기댈 수 있는 친구였지

    난 정말 스무 살이 넘어서도 너를 사랑하는지
    사랑하면 결혼해야 하는지 생각도 못 한 아이였다
    난 항상 생각만 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행복했는데
    사랑을 가르쳐준 그 마음이 오래도록 남아서 빛이 되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