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 게시판

주신생명의말씀입니다

작성자절망속의한줄기빛|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자기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그들이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받으려 함이로다
(계22:13-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