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이야기

■ 꼭 나였으면 좋겠소

작성자설해 에요|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2


생각만 해도 명치끝이 아파와서
숨 쉴 수 없을 정도로
그리운 사람이
꼭 나였으면 좋겠소 
 
길을 걷다가
닮은 목소리에 문득 뒤돌아섰을 때
그곳에 있는 이가 너였으면 하는 사람이
꼭 나였으면 좋겠소 
 
외로울 때 가끔 생각나는 사람보다는
펄펄 끓어 오른 고열로
혼수상태 속에서 부르는 이름이
꼭 나였으면 좋겠소 
 
세월이 흘러 백발이 된 어느 날
다시 한번 만나고 싶은
그 사람이
꼭 나였으면 좋겠소 
 
삶의 종착역에서 이별의 눈인사를
나누고 싶은 사람보다는
한잔 넘치게 술 따라주며
"당신 때문에 참 행복했어!"
라고 말해 주었으면 하는 사람이
꼭 나였으면 좋겠소 
 
다시 태어난다면 우리
가슴 먹먹하게 그리운 사람보다는
만날 수 없어 서러운 사랑보다는
언제 만나도 어색하지 않은
정다운 어깨동무이었으면 좋겠소.. 
 
- 재경스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힐링하모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설해 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