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림바]인생의회전목마 작성자설해 에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힐링하모 | 작성시간 26.06.12 지브리애니~<하울의 움직이는 성>OST인생의 회전목마(Merry-Go-Round of Life)올해안에 연주하려고 했는데악보 감사합니다 ~^^https://youtu.be/NXt-YY3Xt8Q?si=8moQVeOHQXa2J8WT 동영상 답댓글 작성자설해 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17키에 맞춘 악보임을 답댓글 작성자힐링하모 | 작성시간 26.06.12 설해 에요 예전에 반년간 칼림바 배뭐조금 알고 있는데도움됩니다 ~^^ 댓글 전체보기